▒ 김주부 꿀템 ▒

시디즈 t50 학생의자 추천, T500HLDA 메쉬의자 TNA500HLDA

김주부노트 2022. 3. 2. 17:28
반응형

우리는 하루 중에 매우 많은 시간을 앉아있습니다. 특히 중고등 학생, 집에서 재택근무 하시는 프리랜서 분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 보냅니다. 이렇게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시간을 보내게 되면 허리 통증의 원인이 됩니다. 의자에 앉으면 척추의 S자가 변형이 되어 척추 뼈 사이의 완충재인 디스크가 눌리게 되어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시디즈의 의자는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디자인으로 고심해서 기획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학생의자나 프리랜서를 위한 의자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다 허리 통증도 없애주는 좋은 의자인T50 TNA500HLDA 블랙쉘을 소개해드립니다.

허리건강을 위한 S자 유지 설계

우리 허리는 측면에서 볼 때 S자로 되어 있으며 이 S자를 유지해야 허리 건강에 좋습니다. 시디즈 t50의자는 기대면 S자 형태로 디자인 되어 등판이 자연스럽게 S자를 만들어주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저도 수험생일 때 허리가 아파 매우 많이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장시간 앉아서 공부해야하는 자녀를에게 적합한 의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시디즈t50S자등판

쾌적한 t50의 고급 메쉬 소재 

메쉬 소재는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그물망처럼 작은 구멍이 촘촘하게 나있는 소재를 말합니다.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 있으면 등에 땀이 차서 신경이 쓰입니다. 특히 여름철의 경우 등에 땀이 차서 축축하면 집중하기 더욱 힘들 수 있습니다. t50은 등받이가 메쉬 소재로 되어 있는 경우 통기성이 좋아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해서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일단 다른 의자의 저가 메쉬 소재가 아닙니다. 고품질의 폴리에스테르 메쉬 등을 적용하여 편안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디즈t50메쉬소재

오염 걱정 없는 좌판 교체

의자는 많이 사용할수록 오염의 여지가 있습니다. 다른 곳은 그대로인데 좌판만 오염이 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게다가 세탁이 어렵습니다. 다행스럽게도 t50 T500HLDA는 가정에서 좌판을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늘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입니다. 

시디즈t50좌판교체
시디즈t50좌판교체순서
시디즈t50셀과좌판색상조합
쉘과 좌판의 색상 조합

 

T50 TNA500HLDA 블랙쉘 정보

품명 및 모델명 : T500HLDA (TNA500HLDA)
색상 : 다크레드, 인디고블루, 다크그레이, 그린  
주요소재 : 메쉬, 패브릭, 발포스폰지, PP, 나일론, 플라스틱, 스틸
제조사 : 시디즈
제조국 : 대한민국
크기 : 670x645x1080~1220
배송/설치비용 : 무료 (방문설치 / 단, 엘리베이터 사용료, 사다리차, 배송차량 주차료 등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
품질보증 : 기본 1년(일부 품목은 제품 등록 시 5년으로 연장 (세부 리스트는 '품질 보증 서비스' 내 Warranty에서 확인 가능)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 고객만족센터 / 1577-5674


이미 전 세계 62개국에 수출되며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밀리언셀러 의자입니다. 좋은 의자 앉으시고, 허리 건강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시디즈 T50 시리즈 NEW T500HLDA 메쉬의자(TNA500HLDA)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